본문 바로가기

기독도서 전자책

[eBook] 로마서강해 -조용기목사-

 





 

 

로마서 강해성역50주년기념 신약성경 강해전집 12
■ 저자: 조용기 목사
■ 출판사: 서울말씀사
■ 목 차

   - 머리말 

   - 서론 

   - 1. 인사와 기원, 복음의 우월성 

   - 2. 유대인의 죄 

   - 3. 예수 그리스도의 의 

   - 4. 믿음으로 의롭게 됨 

   - 5.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의 행복 

   - 6. 성화 

   - 7. 구원받은 성도의 싸움 

   - 8. 성도의 특권 

   - 9. 하나님의 예정과 이스라엘 

   - 10. 이스라엘의 불신앙 

   - 11. 이스라엘의 구원 

   - 12. 산 제사를 드리자 

   - 13. 기독교인의 사회 윤리 

   - 14. 신앙생활의 교훈 

   - 15. 그리스도 예수를 본받는 생활 

   - 16. 문안과 송영


'성역50주년기념 신약성경 강해전집' 시리즈, 제12권 『로마서 강해』. 1958년 순복음교회를 세운 이후 2008년 5월 목회 사역 50주년을 맞이한 저자의 신약성경 '로마서' 강해서다.

이 책은 성경 중의 성경, 말씀 중의 말씀으로 불리는 '로마서'를 이해하기 쉽게 강해한다. 1978년부터 1979년까지 강해 설교한 내용에다가 2000년부터 2001년까지 다시 강해 설교한 내용을 수정ㆍ보완한 것이다. 구원이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임을 일깨워주고 있다. 


 ■ 저자소개 : 조용기 목사

재적 성도 75만의 세계 최대인 여의도 순복음교회의 당회장으로 현재 41년간 목회를 하며 국내외적으로 눈부신 활약을 하며 주목받고 있는 영적지도자이다. 국제적으로 3천만 성도의 세계 최대 교단인 하나님의 성회 총재로서 오순절 성령 운동을 주도하며 전 세계교회의 영적 갱신과 성장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고, 국내적으로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 고문과 한국기독교지도자 협회 공동의장으로서 국내 교회의 일치와 민족복음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북한교회재건위원회 중앙 위원과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북한 동포돕기 대책본부 고문으로서 평화적인 민족통일과 북한교회 재건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기독교 영호남화합친선운동 공동대표회장으로 영호남의 지역갈등 해소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그리고 복음실은 국민일보와 인터넷방송을 통하여 획기적인 복음사역을 전개하고 있으며, 엘림 복지타운을 건립하여 불우청소년들에게 자립의 길을 열어주고 무의탁 노인을 돌보며, 심장병 어린이들에게 무료시술을 통해 새생명을 주며, 한세대학교를 통해 위대한 인재들을 양성하고 있다. 저자는 변화하는 시대에 부응하여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며 복음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파하려고 항상 노력하는 이 시대의 영적 지도자이다.
저서로는[천국은 확실히 있다], [희망목회 45년], [성공하기 원하십니까?], [21세기를 선도하는 영적 지도자], [하나님은 2등도 기억하십니다] 등이 있다.



■ 구매하러가기~ GO!

 

■ m파워뉴스 기사확인하기~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