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Big이벤트]홀리바이블 구매하면 어플하나가 덤으로 공짜!!!★★★

[감사의 달 맞이]홀리바이블1+1이벤트!!


홀리바이블이 감사의 달을 맞아 한달간 1+1이벤트를 합니다.

2013년 4월27일 - 5월15일 까지 각종 마켓에서 '홀리바이블'어플을 구매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해당 어플<상품내역 참조>과 e-book중에 하나를 무료로 드립니다.


추가로 받으시는 어플 또는 e-book은 '선물하기가 가능'하며, 선물하기로 신청시에는 구매하신분의 이메일 양식과 선물 받으시는 분의 계정(*'선물하기 신청'란 참조)도 함께 보내주세요.


*이벤트 접수는 이메일(nnetevent@gmail.com)로만 되며 아래 양식('이메일 양식'참조)으로 신청해 주셔야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2013년 4월27일-5월15일까지


◎이벤트 신청방법:

1)'홀리바이블'어플을 구매후, 

2)이메일 신청<신청양식 준수>


◎상품내역

◆안드로이드 용 '홀리바이블'구매자

_[티스토어 어플] 홀리바이블(선물하기 가능),다역본 홀리바이블, 새찬송가,바른성경,반크(시리즈 중 하나),은혜로운 통성기도경음악(6집)

[티스토어 e-book]어떻게 기도할것인가(조용기 목사 저),내일을 찾는 이들에게 보내는 편지(조용기 목사 저), 네 입을 넓게열라(김성혜 저), 도우시는 성령님(조용기 목사 저), 나는 무엇으로 사는가(조용기 목사 저)

◆iOS 용(iTunes앱스토어) '홀리바이블'구매자

_[티스토어-안드로이드용]홀리바이블(선물하기 가능)

[앱스토어_애플]다역본홀리바이블,새찬송가,plus성경찬송,반크,가스펠사전성경

[Ibooks_애플]어떻게 기도할것인가(조용기 목사 저),내일을찾는 이들에게 보내는 편지(조용기 목사 저),네입을 넓게열라(김성혜 저), 도우시는 성령님(조용기 목사 저), 나는 무엇으로 사는가(조용기 목사 저)



※이벤트 참여, 이메일 양식

[이벤트참여] 이름/'홀리바이블'구매 마켓의 계정(계정:마켓ID/이메일)/핸드폰번호<*상품수령 및 통지에 쓰입니다.>/받고싶은 어플 또는 e-Book/


※이벤트참여, '선물하기' 신청 

예)

[선물하기 참여] 구매자이름/ '홀리바이블'구매 마켓의 계정(계정:마켓ID/이메일)/핸드폰번호<*확인 및 통지에 쓰입니다.>

+선물하는 상품의 종류에 맞는, 선물받는 사람의 계정정보.

(안드로이드=핸드폰번호 /또는/ 앱스토어=앱스토어 계정<e-mail> /또는/ ibooks=아이북스계정<e-mail>)

/선물하고 싶은 어플 또는 e-Book/


※주의사항

*[이벤트]이메일 신청하신 후, 1-3일 사이에 문자나 답변메일이 전송되며, 해당 문자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신청하신 상품을 받으시면 됩니다. 


*받으시는 상품(어플/ebook)이 안드로이드 용이라면, T-store[티스토어]

www.tstore.co.kr 회원가입 후, 티스토어마켓을 통해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문자 또는 이메일 답변을 참고하셔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iOS사용자 께서는 '홀리바이블'구매하신 계정과 받고자하시는 상품에 따라 받으실 계정을 필히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받으시는 상품 종류_

안드로이드용 '홀리바이블':핸드폰 번호(티스토어를 통해서만 다운가능,문자 또는 이메일참조) 

ios용 어플: 앱스토어=앱스토어계정<e-mail>

ios용 e-book: ibooks=아이북스계정<e-mail>)


※판매자에게는 고객정보가 제공되지않아 반드시 정보를 주셔야 응모됩니다.


※궁금하신 문의 사항은 nnetevent@gmail.com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제목란에 [이벤트 문의]로 문의.